대구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은 오는 11월 4일까지 구청 옥상생태공원에서 가을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
국화전시회는 도심 속에서 다채로운 국화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주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힐링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했다. 서구청은 옥상생태공원에 가든멈, 대국, 소국, 아스타 국화 등 4종의 국화 화분 400여 개를 전시하여,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형형색색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전시회 관람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단체관람 시 사전예약을 통해 오전·오후 각 2팀씩 팀당 20명 이내로 신청이 가능하다.
옥상생태공원을 찾은 주민들은 "활짝 핀 국화 사이를 쉴 새 없이 뛰어다니는 아이들을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진다"며 "구청을 찾는 주민들이 꽃을 보며 상쾌한 기분을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이 옥상생태공원에서 국화를 관람하는 동안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국화향 가득한 정원에서 잠시나마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고 힐링의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