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봉사회 대구시협의회(회장 한명아) 8개 지구 구·군 및 안전강사 봉사회 회원 400여 명은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대구를 대표하는 관광명소와 유동인구가 많은 동성로,팔공산 등 10여개소에서 대구 환경정화 캠페인 '누구나 쓰줍깅!'을 실시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명아 적십자봉사회 대구시협의회 회장은 "한동안 코로나19로 봉사활동을 망설이던 봉사원과 일반 시민들도 부담없이 참여해 내가 살고 있는 지역도 깨끗하게 하면서 환경도 지킬 수 있어 좋았다"며 "앞으로도 환경 및 사회이슈 해결을 위해 봉사원들도 함께 고민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봉사회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JTBC 회생 절차 개시 신청…1기 아나운서 출신 장성규 "이게 무슨 일, 속상하다"
李대통령 "잠실 시위대, '개표소 봉쇄' 민간인 출입제한 행패…엄중수사"
민주당 '선관위 독립' 타령, 대수술 골든타임 놓쳤다
가변축 화물차, 내년부터 1년마다 분해점검 받는다
"투표용지 부족할 때 어딨었나?"…6·3 당일, 중앙선관위 비상임위원 전원 출입 기록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