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14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2022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합격자 모임은 사전 신청자만 3천여명을 넘겼다. 당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서는 약 4천명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모임에는 공인중개사 시험 33회 합격자 뿐만 아니라, 수험생 및 교수 등 관계자 모두가 참여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지난 2009년부터 14년째 이어져 온 연중 최대 행사다. 합격생과 수험생들이 교수들을 직접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서로의 합격을 축하하며 그간의 수험 생활을 위로해주는 자리다.

행사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대표인 이영방 교수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이후 4명의 교수진이 블라인드 안에서 노래를 부르는 '드림 싱어', 합격자팀과 교수팀으로 나눠 게임 대결을 펼치는 '합격 오락관', 합격 사연을 소개하고 교수와 전화로 만나는 '합격자 콜센타' 토크쇼 등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행사 중간에는 경품 증정 시간인 '럭키 드로우'도 진행됐다. 마지막 순서는 교수진 합창 공연으로 장식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2020년부터 3년째 합격자 모임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오프라인 축제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매회 합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안정적인 운영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을 위한 성공적인 온라인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