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2월 24일 토요일(음력 12월2일)>

쥐띠(子)

▶36년생 손의 악력이 약해 져서 실수가 많아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몸을 따라 마음까지 나약해 지지는 마세요.
▶48년생 내성적이고 비관적인 성격 때문에 의심병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60년생 괜한 친절이나 오지랖을 부려 시끄러운 송사에 엮이게 될 수 있어요.
▶72년생 어디를 가나 시선집중인 당신, 질투의 대상이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인기에 질투가 따르는건 당연해요.
▶84년생 작은 문제인데 처신을 잘못해서 문제가 불거질 수 있어요.

소띠(丑)

▶37년생 배신에 대한 아픔 때문에 외롭다 느껴도 사람들에게 곁을 내주지 않는 듯 합니다.
▶49년생 사소한 것으로 트집 잡고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1년생 각종 사건, 사고로 인한 고통으로 좌절하게 될 수 있는 날이에요.
▶73년생 주변 환경, 사람들의 도움으로 자신의 재능이 빛나게 될 수 있겠어요.
85년생 작은 일로 신경이 예민해지고 고통스러워 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범띠(寅)

▶38년생 평소 내가 선호하지 않던 사람에 의해서 이익을 취하게 될 수 있습니다.
▶50년생 감정을 격하게 드러내니 주변 사람들이 나를 피할수 있는 날이에요.
▶62년생 정신적 멘토를 만나게 되니 나의 총명함, 직관력이 빛나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74년생 욱하는 성미로 공든 탑이 무너지게 될 수 있는 날이에요. 사람들과 만남 자제하고 혼자 일하는게 좋아요.
▶86년생 불편함을 참을수 없으니 지금 있는 이곳을 뛰쳐나가고 싶을수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평소 식습관과 생활 환경의 문제로 건강이 악화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1년생 친구, 형제가 금전거래를 요구하게 될 수 있는 날이에요.
▶63년생 자신만의 신념과 고집이 있으니 사람들이 고집불통이라 말할수 있어요.
▶75년생 눈치 없이 행동하니 사람들 사이에서 소외될 수 있겠어요.
▶87년생 과도한 욕심이나 의욕으로 인해서 본질을 잊어가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용띠(辰)

▶40년생 친구, 형제와 오해가 생기니 당장 해결하고픈 마음이 들 수 있어요.
▶52년생 말과 행동의 실수로 주변 사람들에게 웃음거리가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4년생 마음의 화가 나도 모르게 순간적으로 폭발해 버릴 수 있는 날입니다.
▶76년생 현재의 것에 불편함이 느껴져 갈아 타고 싶은 마음이 생겨날 수 있어요.
▶88년생 좋은 일에 기뻐하고 있었는데 그 끝에 나쁜 일이 일어나니 난감할 수 있어요.

뱀띠(巳)

▶41년생 주어진 삶에 만족하지만 딱히 즐거운 일이 일어나진 않는 듯 해요.
▶53년생 할 수 없이 이동을 해야 하니 귀찮음이 커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년생 몸과 마음이 피곤하고 약해져 있으니 여행이라도 떠나고픈 마음 들 수 있어요.
▶77년생 객지 출입이 많아지고 활동이 많아지면서 피곤함이 커져날 수 있습니다.
▶89년생 오늘은 돌발 상황이 많이 발생하며 당황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말띠(午)

▶42년생 다른 사람에게 내 공을 다 뺏기니 억울할 수 있는 날입니다.
▶54년생 주변을 신경 쓰는 게 너무 피곤하니 원하는 대로 하고싶은 마음 커질수 있어요.
▶66년생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안 하고 불만만 늘어놓고 있을 수 있어요.
▶78년생 내 생각과 사상을 펼치기가 쉽지 않으니 영역을 옮기고픈 마음 생길수 있어요.
▶90년생 내가 도움을 주지도 받지도 못하는 불편한 관계가 계속될 수 있습니다.

양띠(未)

▶43년생 일관성이 없는 당신 때문에 사람들이 힘들어 할 수 있습니다.
▶55년생 삶에 대한 회의에 빠져 불안하고 외로울 수 있는 하루입니다.
▶67년생 이미 완벽하게 완성된 일인데 흠집을 내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79년생 혼자 결정하려하니 무엇이 문제이고 좋은것인지 잘 모를수 있겠어요.
▶91년생 자신의 본분을 책임 있게 열심히 잘 수행하고 있는 듯 하네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이제껏 참아왔던 분노를 갑작스럽게 표출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6년생 내 역할을 하지 않고 있으니 한순간 이미지가 추락하게 될 수 있습니다.
▶68년생 내 능력을 세상에 드러내고 싶지만, 알아주는 사람이 없을수 있어요.
▶80년생 상대 일을 내가 대신하고 있지만 공도 없고 실속도 없다 느낄수 있어요.
▶92년생 경쟁자에 비해 경쟁력이 떨어지고 시간도 많이 걸릴수 있습니다.

닭띠(酉)

▶45년생 눈치 없이 자기하고 싶은대로 한다면 인간관계에 큰 문제가 생겨요.
▶57년생 금전상의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69년생 기운이 떨어지고 몸이 아프니 상해나 사고가 일어나게 될 수 있어요.
▶81년생 지인과의 보증, 금전거래로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사전에 이런 일을 만들지 마요.
▶93년생 일하는 환경에 변화가 오게 되고 나의 꿈의 무대가 될 수 있겠습니다.

개띠(戌)

▶46년생 갑자기 엉뚱한 짓을 하거나 마음대로 판단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8년생 감정 기복이 심해지면서 스스로 관리하기가 어려워질 수 있겠어요.
▶70년생 이것저것 모두 다 하고 싶은 욕심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82년생 육체적인 사랑보다 정신적인 사랑을 원하지만 쉽지 않은 듯 합니다.
▶94년생 인간, 심리 등에 대한 깊은 이해를 시도해보고 싶은 마음 들 수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재물에 대한 욕구가 강해지며 신용에 문제가 생겨날 수 있겠어요.
▶59년생 평소 염려하고 있던 부분에 문제가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1년생 새로운 영역에서의 도전을 계획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3년생 내 재능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사람들 덕에 시작이 좋을수 있는 하루입니다.
▶95년생 모든 일을 감정적으로 대하며 자기 복을 자기가 차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