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2월 25일 일요일(음력 12월3일)>

쥐띠(子)

▶36년생 현재의 모습이 답답한 듯 하니, 과거에서 원인을 찾고자 할 수 있습니다.
▶48년생 정신력이 뛰어나니 몸이 힘들어도 자신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을듯해요.
▶60년생 도움을 요청하면 다 들어주니 이용 당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년생 현재 내가 놓인 상황을 객관적으로 바라보지 못하고 있을수 있어요.
▶84년생 이성친구 혹은 배우자와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수 있는 날이에요.

소띠(丑)

▶37년생 체력과 건강이 급격히 떨어지며 멘탈이 흔들리게 될 수 있어요.
▶49년생 틈새시장을 노리며 자신이 가진 재능으로 수익을 취할 수도 있어요.
▶61년생 혼자만의 방법으로 모든 걸 독점하려고 하는 듯한 모습입니다.
▶73년생 동업자 덕에 힘든 것 하나 없이 실속을 챙기게 될 수 있습니다.
▶85년생 아직도 내 안식처를 찾기 위해 방황중일 수 있겠습니다.

범띠(寅)

▶38년생 마음은 급한데, 정작 진행은 더디고 지체가 될 수 있는 하루에요.
▶50년생 어디든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이곳저곳 손길을 뻗고 있는 듯 하네요.
▶62년생 배우자와의 애정 전선에 적신호가 켜지며 어색해질 수 있겠어요.
▶74년생 정신이 피곤하고 몸이 힘드니 일의 효율도 떨어질 수 있겠습니다.
▶86년생 내 능력이 돋보이게 되며 어딜가나 시선을 집중받을 수 있는 하루에요.

토끼띠(卯)

▶39년생 도움을 요청하고 싶지만, 다시 도움을 줄 수 없을듯해 망설일 수 있어요.
▶51년생 나의 실력과 재능이 갖춰져 있으니 이제 뽐낼 일만 남은 듯 합니다.
▶63년생 분위기에 휩쓸려 사람들에게 쉽게 이용당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5년생 몸과 마음이 정착이 안되고 떠돌아 다니는 신세가 될 수도 있습니다.
▶87년생 자신의 일상이 없어질 만큼 사랑에 깊이 빠져 위험할 수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취미 활동이나 자기 계발을 통해 능력과 실력을 쌓을수 있겠습니다.
▶52년생 별 일인데도 별 것 아닌 것처럼 섬세하지 못한 일처리를 할 수 있어요.
▶64년생 머릿속에 생각은 많지만 정리가 안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년생 나에게 중책의 임무가 주어지니 더욱 자신감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88년생 나의 의지와 힘이 강하니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것만 같아요.

뱀띠(巳)

▶41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기력 없이 축축 쳐질 수도 있는 날입니다.
▶53년생 분위기에 휩쓸려 이리저리 정신 없이 방황중인 듯 합니다. 초심을 떠올리면 문제점을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65년생 심리적으로 안정이 안 되고 우울한 생각이 생길수 있겠어요.
▶77년생 한가지에 꽂혀 있는 듯, 다른 것은 하지 않고 그것에만 집중하는 듯 해요.
▶89년생 문제가 점점 커지고 있는데도 혼자서 해결하려 애쓰는 듯 보여요.

말띠(午)

▶42년생 화가 나면 물불을 못가리는 성격 때문에 불화가 생길수 있는 하루에요.
▶54년생 주변에 싫은 사람이 있으니 이간질하고 편가르기 하게 될 수 있어요.
▶66년생 목표 달성을 위해 온갖 모략이나 방책을 강구하고 있는 듯 합니다.
▶78년생 숨겨둔 자신의 패를 드러내고 싶은 욕망이 샘솟을 수 있어요.
▶90년생 마음에 화가 가득하니 평화와 절제를 찾기 어려운 듯 합니다. 요가나 필라테스 같은 운동을 즐겨보세요.

양띠(未)

▶43년생 부정적인 생각이 자꾸 샘솟으니 마음을 다잡기 어려울 수 있어요.
▶55년생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으로 결론이 나지 않고 있는 듯 합니다.
▶67년생 상대가 나를 대하는 마음이 나와 같지 않아 속상함이 커질수 있어요.
▶79년생 배우자와의 관계에 문제가 생겨 소통에 어려움 생길수 있어요.
▶91년생 당신의 예쁜 말, 친절한 행동이 사람들을 기분좋게 할 수 있겠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자신이 한 행동의 결과가 미흡하니 자존감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56년생 갑작스레 기회가 주어지고, 나를 믿고 나아가려는 의지가 샘솟을수 있어요.
▶68년생 과거반성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하게 되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80년생 불평불만 없이 다 들어주니 정작 자신의 것을 못하고 있는 듯 합니다.
▶92년생 큰일을 해야 하는데 대범하지 못하고 소심한 모습을 보일수 있어요.

닭띠(酉)

▶45년생 예민하고 까칠해지니 몸 건강까지 나빠지게 될 수 있는 날이에요.
▶57년생 지금보다 나은 미래를 찾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애쓰는 듯한 모습입니다.
▶69년생 남들이 하지 않는 나만의 생각으로 틈새시장을 겨냥하려는 듯 하네요.
▶81년생 나 혼자 모든 것을 다 하려고 하니, 지치고 포기하고 싶어질 수 있어요.
▶93년생 내게는 좋은 상황이지만 나 때문에 누군가는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천천히 해도 문제 없는데 성급하게 결정하려는 듯한 모습입니다.
▶58년생 내가 공을 들이는만큼 좋은 결과가 나오는 일에 몰두하고 있는듯해요.
▶70년생 주변에서 이것저것 많이 추천하니 충동적으로 결정하게 될 수 있어요.
▶82년생 매사에 대충, 성의가 없으니 진중함이 없는 사람으로 여겨질수 있어요.
94년생 몸의 무리가 과중되며 피로가 잔뜩 쌓이고 있는 듯한 날입니다. 과일이나 채소를 챙겨먹으며 건강 챙겨보세요.

돼지띠(亥)

▶47년생 스트레스 받는 환경에 놓여 있으니 심장 질환이 우려됩니다. 가족이 꼭 내게 행복만을 주지 않음을 명심해요.
▶59년생 소소한 즐거움을 찾기 위해 이것저것 시도해보려 하게 될 수 있습니다.
▶71년생 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때가 되었지만, 눈치보며 숨어있는 듯 해요. 지금이 기회입니다.
▶83년생 친구덕에 동료덕에 쉽게 일들이 처리될 수 있는 날입니다.
▶95년생 내 존재를 알릴 기회가 주어지니 그동안 쌓아 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겠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