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경북도가 주관하는 '2022년 식품·공중위생 관리사업 성과대회' 종합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식품·공중위생 분야 각종시책과 우수사례 등 13개 항목에 대한 평가로 진행됐다. 시는 ▷안전한 외식환경 조성사업 ▷음식점 위생등급제 ▷안심식당 운영실적 ▷식중독 발생 관리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적용 ▷공중위생서비스 평가·점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앞서 경주시는 ▷2020~2021년 경상북도 주관 식품·공중위생 관리사업 종합평가 최우수 ▷2021년 농림식품부 주관 안심식당운영 전국 1위 ▷2022년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식품안전관리 우수기관 선정 등 최근 3년 동안 정부 부처와 경북도 등으로부터 식품위생분야 6개 상을 받았다.




































댓글 많은 뉴스
JTBC 회생 절차 개시 신청…1기 아나운서 출신 장성규 "이게 무슨 일, 속상하다"
李대통령 "잠실 시위대, '개표소 봉쇄' 민간인 출입제한 행패…엄중수사"
스타벅스 모든 점포, 22일 오후 3시 영업종료…출범 이후 처음
李 대통령, 트럼프 대통령에 "중동처럼 북한 문제도 해결해 달라"
민주당 '선관위 독립' 타령, 대수술 골든타임 놓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