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문화누리카드 사업 우수기관 선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CI
대구문화예술진흥원 CI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정길)이 2022년도 통합문화이용권(문화누리카드)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통합문화이용권 사업 평가는 전년 대비 문화누리카드 발급 및 이용률 수치, 가맹점 발굴 등 문화누리카드 이용혜택 확대, 카드 이용 활성화 및 사업운영 내실화 등 정량 지표 기준으로 실시한다.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운영 실적 부문에서 성과를 인정받았다.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2021~2022년 지역 내 270여개 신규 가맹점 유치 ▷월 평균 5회 이상 가맹점 현장 모니터링 실시 ▷빵빵한 잔액 소진 이벤트 ▷가맹점 안내 책자 제작 ▷이용 편의를 위한 e그린우편 발송 등을 진행해왔다.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수혜자 및 협업기관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편의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신규 가맹점을 적극 발굴하는 등 이용 활성화 및 문화 향유 격차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화누리카드는 문화 소외계층(만 6세 이상의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 계층)의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문화예술·국내여행·체육활동을 위해 1인당 11만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