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15일 수요일(음력 1월25일)>

쥐띠(子)

▶36년생 당신을 옥죄고 있던 문제들이 자취를 감추며 해결이 되겠습니다.
▶48년생 조금은 오버하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집중하여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60년생 나의 능력을 인정하고 따라주는 사람이 있어 기쁨이 넘치는 하루입니다.
▶72년생 남보다 한발 앞서 나가려다 실수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84년생 정신적으로 많이 피곤한 상태이니 재충전할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소띠(丑)

▶37년생 나를 시기, 질투하는 사람이 생기길 원치 않는다면 독선적으로 움직이지 말아요.
▶49년생 부정적인 생각을 자제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추진하면 행운이 절로 따라옵니다.
▶61년생 진행 중인 일을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면 좋은 결과가 있는 날입니다.
▶73년생 주어진 임무나 상황을 점검하고 확인하여 실행에 옮길 만반의 준비를 해야합니다.
▶85년생 과중한 업무에도 불평하지 않고 끝까지 마무리하는 책임감을 보여야 합니다.

범띠(寅)

▶38년생 케케묵은 고정관념을 버리고 타인들의 말을 새겨 들으면 큰 이익이 생깁니다.
▶50년생 조급한 마음으로 한 발 앞서 나가기보단 여유롭게 기다리는 마음을 가져보세요.
▶62년생 현재에 만족하지 말고 앞을 내다보며 계획을 세우면 얻는 것이 생긴답니다.
▶74년생 오랜만에 들어오는 돈이 나갈 돈 보다 많아 돈이 쌓이기 시작하는 날이 되겠어요.
▶86년생 예기치 못한 상황이 생겨도 서두르지 말고 주변에 조언을 구하며 일을 처리하세요.

토끼띠(卯)

▶39년생 조그마한 것이라도 남을 도와줄 때 비로소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겠습니다.
▶51년생 일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조금 느긋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금전거래를 하면 몸과 마음이 상할 수 있으니 되도록 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5년생 대인관계가 힘든 날이니 사소한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겠어요.
▶87년생 연애운이 좋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이성과의 만남을 취해보도록 하세요.

용띠(辰)

▶40년생 바로 잘못을 시인하고 용서를 빌면 손실을 줄일 수 있는 날입니다.
▶52년생 문제를 해결하려고 서두르기보다는 관망하는 자세를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당신의 하나 하나의 생각과 행동이 주변 사람에게 영향을 미칠수 있는 날입니다.
▶76년생 말과 행동을 일치시켜 사람들로부터 믿음을 얻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88년생 연애운이 좋은 날이네요. 우연한 만남을 노려봐도 좋겠습니다.

뱀띠(巳)

▶41년생 과중하게 일을 하지 말고 몸 상태에 맞게 소소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겠어요.
▶53년생 일상 생활의 불안함을 해소하고 싶다면 건강 문제부터 해결해야 하는 날입니다.
▶65년생 나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면 진심으로 덕을 베풀 필요가 있습니다.
▶77년생 크고 작은 일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마인드 컨트롤을 잘해야 하는 날입니다.
▶89년생 단독으로 행동하기 보단 윗사람의 지지와 도움을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말띠(午)

▶42년생 일을 제대로 처리하고 싶다면 정확한 처리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54년생 친절하고 상냥한 말투로 상대의 기분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66년생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수월하게 협조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78년생 순간의 쾌락에 영혼이 잠식되지 않도록 맑은 정신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90년생 손해를 보고 싶지 않다면 어딜 가나 분위기 파악을 먼저 하도록 하세요.

양띠(未)

▶43년생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기 보다는 조용히 혼자서 고독을 즐기는 게 좋은 날입니다.
▶55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나의 것을 베풀수록 나의 기운이 상승하는 날이랍니다.
▶67년생 겉으로는 잘 나가고 바쁘지만 사실 속으론 큰 실속이 없을 수 있습니다.
▶79년생 그간 준비하고 갈고 닦은 것을 세상에 내놓고 나의 위상을 높이는 날입니다.
▶91년생 이동에 좋은 기운이 깃들어 있으니 어딘가로 움직여보기 좋은 날입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건강에 이상이 생긴 듯 하니 병원을 찾아 진료를 받도록 해보세요.
▶56년생 상대와의 관계를 개선하고 싶다면 약점을 건드리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68년생 시간을 쪼개서라도 나만의 휴식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80년생 변화의 기운이 들어와 있으니 이동을 하기 적합한 날이랍니다.
▶92년생 상대방과 더욱 가까워지고 싶다면 더 깊은 이해를 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酉)

▶45년생 스트레스를 줄이고 싶다면 곁에 있는 사람과 화합을 시도하는게 현명합니다.
▶57년생 잘잘못을 따질 일이 있다면 자신의 잘못을 시인하고 대안을 내놓는 것이 좋아요.
▶69년생 여러 사람이 함께 일하는 것보다 혼자 생각하고 처리해야 능률적인 날입니다.
▶81년생 무슨 일이든 내 생각대로 풀리는 날이니 새로운 일에 도전해 봐도 좋겠습니다.
▶93년생 당신의 레이더망에 들어 온 사람에게 한번쯤 대시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개띠(戌)

▶46년생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게 하고 싶지 않다면 나의 과거 이야기를 삼가도록 해보세요.
▶58년생 돈과 명예를 다 가지려고 욕심을 부리면 어느 하나도 이루지 못함을 명심하세요.
▶70년생 일의 진행을 원활히 하고 싶다면 즉흥적인 판단과 행동을 삼가야 합니다.
▶82년생 재물운이 따르지 않는 날이니 최대한 물건 구매를 미루는 것이 낫습니다.
▶94년생 당신을 만만하게 보는 사람들에게 예리하고 샤프한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날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주변에서 급한 부탁을 하더라도 감당하기 힘든 것이라면 단호히 거절해야 합니다.
▶59년생 머릿속의 어지러움을 정리하고 싶다면 주변 환경부터 정리하는게 좋겠어요.
▶71년생 계획에 차질이 생기길 원치 않는다면 작은 것들은 가볍게 넘길 필요가 있습니다.
▶83년생 상대방과의 다툼을 줄이고 싶다면 개인적인 간섭을 자제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5년생 재물운이 좋으니 아르바이트나 투잡에 도전해 봐도 괜찮은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