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2월 17일 금요일(음력 1월27일)>

쥐띠(子)

▶36년생 주변사람의 유혹이나 꾀임을 조심해야 손재수를 피할 수 있는 날입니다.
▶48년생 일이 안 풀린다고 화내거나 짜증을 내지 말고 차분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침착하고 과감하게 계획을 추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2년생 내가 어려울 때 도움을 준 선배나 윗사람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좋은 날입니다.
▶84년생 아무리 부담 없는 자리라 할지라도 예의 없는 태도를 보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丑)

▶37년생 현재 처한 상황을 직시하고 분위기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49년생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61년생 자신의 재정 상태를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3년생 지난날의 실패를 잊고 미래를 생각하며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여러 분야에 있는 많은 사람들을 만나 인맥을 넓히고 쌓아가기에 좋은 날입니다.

범띠(寅)

▶38년생 주변 사람들을 당혹스럽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실수를 줄여보길 바라요.
▶50년생 지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에 만족하고 새로운 시작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62년생 재물의 흐름이 그다지 좋지 않으니 섣부른 투자는 멀리하길 바랍니다.
▶74년생 조금만 더 노력을 하면 이루어낼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86년생 모든 일을 혼자서 해결하려 말고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어색한 분위기가 되지 않도록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수용해보세요.
▶51년생 자신을 잘 아는 사람들과 함께하면 좀처럼 생기지 않던 용기가 솟아나는 날입니다.
▶63년생 예상하지 못한 변수를 피하고 싶다면 작고 사소한 일들에도 신경 써야 합니다.
▶75년생 본인이 직접보고 믿을 수 있는 정보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현명합니다.
▶87년생 사사로운 정이나 개인적인 감정에 얽매이지 않을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용띠(辰)

▶40년생 돈을 모으는 것보다 새어 나가지 않도록 신경을 쓰는 것이 현명합니다.
▶52년생 혹시 있을지도 모르는 일에 대비하고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64년생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생각이 들면 윗사람의 눈치를 보지 말고 밀고 가도 좋습니다.
▶76년생 자신의 생각을 고집하기보단 주변의 의견과 조언을 수용하는 것이 좋겠어요.
▶88년생 상대에게 더 많은 관심을 보일수록 관계가 개선될 수 있답니다.

뱀띠(巳)

▶41년생 일부러 돈을 쫓지 않아도 돈이 따르는 날이니 베풀며 살아가면 더욱 좋은 날입니다.
▶53년생 주변사람들을 유심히 살펴보고 주의해야 화를 입지 않겠어요.
▶65년생 상대에게 불만이 있으면 쌓아두지 말고 그때그때 해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돈과 관련하여 걱정거리가 있다면 지인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9년생 당신의 숨겨진 재능을 통하여 지금까지와 다른 길을 개척해나갈 수 있습니다.

말띠(午)

▶42년생 집중력을 키우고 심리적 안정을 찾기 위한 운동을 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4년생 일의 중요도를 생각해 우선순위를 정확히 결정해야 하는 날입니다.
▶66년생 무리하게 계획을 추진하려 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78년생 듣기 싫은 소리는 한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리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0년생 중요한 일이 많이 생겨나는 하루이니 온 정신을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양띠(未)

▶43년생 건강운이 좋은 날이니 아픈 곳도 금방 낫고 컨디션도 최상을 유지하겠어요.
▶55년생 다른 사람의 말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자기 뜻대로 행동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7년생 금전적으로 상당한 이익이 따르며 만족할 만한 성과가 생기는 날이랍니다.
▶79년생 스케줄 관리에 신경 쓰며 개인적인 시간을 관리해야 기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91년생 인연운이 좋아 특별한 상대를 만날 확률이 높으니 자신감을 가져보길 바라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자식과의 대립을 피하고 싶다면 각자 시간을 보내는 것이 현명합니다.
▶56년생 상대가 내민 도움의 손길을 받아들이면 추후 큰 보답으로 되돌아온답니다.
▶68년생 주변 사람들로부터 자산을 늘릴 수 있는 정보가 들어오는 날입니다.
▶80년생 과거의 일에 신경 쓰기보다 현재 나의 감정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2년생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다가오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컨디션 회복에 집중하며 건강을 챙길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57년생 친한 친구들과 모여 점심이나 차를 즐기며 정보를 교환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69년생 일을 할 때 한 템포씩 쉬어가며 적당한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81년생 부부나 연인 간에 대화를 가지며 소통하면 애정이 대폭 상승한답니다.
▶93년생 직업과 관련한 운세가 상승하니 주변의 제안을 적극 수용해 봐도 좋겠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이성적인 생각을 유지할 때 자신이 갈 길이 보이고 필요한 것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58년생 작은 것을 차곡차곡 쌓고 쌓아 큰 성과를 이루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0년생 작은 이동이나 짧은 여행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2년생 이미 끊어진 인연에 매달리지 말고 지금의 인연을 더욱 소중히 여기길 바라요.
▶94년생 원활한 소통을 위해 상대의 말을 들어주는데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크게 움직이는 것보다 세밀한 움직임으로 상황을 지켜볼 때 금전운이 상승한답니다.
▶59년생 막연하게 생각으로만 바라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는 날입니다.
▶71년생 계획 자체를 재검토하며 순조로운 진행을 위해 노력하면 좋은 날입니다.
▶83년생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나 불꽃같은 사랑이 펼쳐지게 되는 날입니다.
▶95년생 내면의 매력이 겉으로 발산되면서 주위로부터 칭찬을 많이 듣게 되는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