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고령군은 군정 전반에 관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안을 발굴하고, 주민의 목소리를 최대한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2023년 군정정책 제안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년문화 활성화, 인구증가 및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등 군정 추진에 대한 현안 사항이나 행정 운영 개선 등 고령군 정책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해 제안자가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공모 기한은 오는 5월 31일까지이며, 거주지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제출 방법은 고령군 홈페이지 내 제안하기 게시판 또는 고시·공고에서 제안서 서식을 내려받아 이메일(tultul15@korea.kr)로 제출하거나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은 효율성,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우수 제안을 채택해 하반기 중 시상금과 함께 군수 표창을 시상할 예정이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고령을 생각하는 소중한 제안 하나하나가 '젊은 고령! 힘 있는 고령!'을 만드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