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BTS 제이홉 "입대 날짜 나왔어요…디테일하게 말씀 못 드리지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의 라이브 방송서 밝혀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엠넷 제공.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엠넷 제공.

"입대 날짜 나왔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인 제이홉이 16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다만 구체적인 날짜는 언급하지 않았다.

앞서 2월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마친 제이홉은 "디테일하게(자세하게) 말씀은 못 드리지만 이미 (입대) 날짜는 나왔고 슬슬 준비하면 될 시점"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하루빨리 다녀와서 여러분께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맞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제이홉은 최근 미국 래퍼 제이콜과 협업한 솔로 싱글 '온 더 스트리트'(on the street)를 발표했다.

'온 더 스트리트'는 발표 직후 전 세계 80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고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60위를 차지하는 등 사랑받고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