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오른쪽)와 장현자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왼쪽)이 소방용품 지원을 위한 나눔 후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지난 21일 성남시 화재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소방용품 나눔 후원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은 후원식을 통해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 3천만원을 전달했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는 스프레이식 소화기 1천875개를 구매해 분당구청 관내 화재 취약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되는 스프레이식 소화기는 흔들지 않고도 바로 분사할 수 있는 소화기로, 사용법이 간단하며 작고 가벼워 노약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지난 2017년부터 매년 3천만원을 성남시 화재 취약대상을 위해 후원해왔다. 총 누적 후원금은 1억8천만원에 달한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사회의 기본이자 중요한 가치인 안전을 지키는데 보탬이 되고자 화재 취약계층을 위한 소방용품을 지원해왔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이행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