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청도군은 지난 25일부터 청도군의 매력을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여행프로그램인 '청도 나드리 투어버스' 운행에 나섰다.
청도 나드리 투어버스는 도시민들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청도군 주요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사전 예약 단체여행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월 25일까지 총 30회 운행한다.
노선은 봄·여름·가을 계절별로 청도를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봄에는 꽃을 주제로 각북면과 운문면의 벚꽃로드 코스, 여름에는 야간명소로 유명한 청도읍성과 프로방스 코스, 가을에는 트레킹을 주제로 알록달록 단풍이 물들어 산책하기 좋은 공암풍벽과 운문사 솔바람길 코스 위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1박 2일 코스를 확대, 청도군 전체 관광지를 돌아보는 체류형 관광객을 유치해 지역경제와 관광산업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청도 나드리 투어버스는 저렴한 비용으로 청도의 구석구석을 여행할 수 있는 관광 상품이다. 청도를 찾은 관광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입은 손님 제지, 부적절 조치"…대표 명의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