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케어링, '제1회 요양보호사랑해 축제' 실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케어링 제공
사진= 케어링 제공

케어링이 지난 25일에 서울 KBS아레나홀에서 열린 전국 요양보호사 대상 '케어링 요양보호사랑해 축제'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케어링 요양보호사랑해 축제는 국내 최초로 실시된 요양보호사 대상 감사 축제로, 케어링이 주최해 진행됐다. 이번 축제는 전국의 모든 요양보호사 중 2,400명을 추첨을 통해 초청했다.

케어링 제1회 요양보호사랑해 축제는 케어링 대표 모델인 장민호, 정동원의 인기곡 메들리 위주로 공연이 구성됐으며, 전국의 요양보호사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됐다.

축제 현장에서는 즉석 사진 포토존이 운영돼 공연 시작 전부터 많은 인파가 사진을 찍기 위해 몰렸다. 또한 정동원, 장민호의 포토카드와 더불어 좌석 추첨을 통한 즉석 경품제공 이벤트가 실시돼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케어링은 축제 참여자 전원에게 단백질 제품과 마스크 등 웰컴 굿즈 패키지를 증정함으로써 참가자들이 축제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왔다.

케어링 관계자는 "요양보호사님들을 위해 진행된 이번 무료 축제를 위해 대표 모델인 장민호, 정동원님과 함께 긴 시간 준비했고, 무대와 음향 시설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케어링 요양보호사랑해 축제의 첫 번째 스텝의 성공을 발판으로 향후 케어링을 통해 제공될 다양한 요양 서비스와 요양보호사님들을 위한 복지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