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와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정길, 이하 '진흥원')은 '삼삼한 대구여행 스케치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구의 낮과 밤'을 주제로 한 여행스케치 공모로, 대구 3대문화권(신라, 가야, 유교 및 생태) 브랜드의 의미를 담은 건축자원, 역사문화자원, 자연자원, 축제 등의 낮과 밤의 풍경을 담으면 된다.
대구 여행에 관심 있는 누구나 공모전 참여가 가능하며, 공모된 규격에 맞춰 자유롭게 그림으로 표현한 작품이면 응모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지난 12일부터 6월 30일 자정까지며, '삼삼한여행(www.삼삼한대구여행.kr)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능하다.
1차 심사를 통해 선발된 작품에 대해서는 삼삼한 여행 홈페이지(www.삼삼한대구여행.kr)를 통해 대국민 투표를 진행한다. 대국민 투표와 전문가 심사 점수 합산을 통해 최종 작품을 선발, 오는 8월 7일에 진흥원 홈페이지와 삼삼한 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작을 공개할 예정이다.
상금은 ▷대상(1명) 200만원 ▷최우수상(2명) 100만원 ▷우수상(2명) 50만원 ▷장려상(25명) 20만원이다. 또 1차 심사로 선정된 작품참가자 모두에게는 수상작을 활용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삼한 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삼한 여행의 공모전 이벤트 및 행사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heritage_daegu) 통해 실시간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국감서 뻔뻔한 거짓말 안돼…위증 왜 수사 안하나"
대구시장 후보 지지도, 이진숙 21.2% VS 김부겸 15.6%
3500억 달러 선불 지급, 외환부족 우려에…美 "달러 대신 원화로 투자"
[단독] 中 건보료 55억원 흑자? 6조원 받아갔다
AI 시대 에너지 중요한데…'탈원전 2막' 가동, 에너지 대란 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