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이달 말까지 다양한 국내 숙소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이른 무더위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숙소를 투숙일 기준 2주 전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하루 전까지 국내 숙소를 미리 예약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더워지는 날씨에 최적화된 레저 기획전도 마련했다. 오는 5월 31일(수)까지 워터파크·요트투어 등 전국 인기 수상 레저 20여 개를 최대 84% 할인 판매하고, 선착순 1천 명 대상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날씨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놀거리 모음전도 진행한다. 전시·테마파크·키즈카페 등 30여 개 실내 레저 상품을 최대 68%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 할인 쿠폰도 적용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때이른 더위에도 마음 편히 놀 수 있도록, 트렌드를 반영한 국내 숙소 및 레저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고물가가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여행만큼은 야놀자와 함께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쿠팡 멈추면 대구 물류도 선다"… 정치권 호통에 타들어 가는 '지역 민심'
與박수현 "'강선우 1억' 국힘에나 있을 일…민주당 지금도 반신반의"
취업 절벽에 갇힌 청년들 "일하고 싶은데 일자리가 없다"
"한자리 받으려고 딸랑대는 추경호" 댓글 논란…한동훈 "이호선 조작발표" 반박
"김정일 장군님" 찬양편지·근조화환 보냈는데…국가보안법 위반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