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teelboso V3, “대응 자재 품목 추가 및 견적 서비스 간소화” 등 서비스 기능 대폭 개선

사진= steelboso
사진= steelboso

스틸보소(steelboso)가 steelboso V3 서비스를 선보이며 불편한 점들을 개선하고 자동견적 대응 자재 품목을 확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고도화된 기능은 기존 스틸보소 V2는 견적 업무를 수행하는 기능에 초점이 맞춰졌었지만, 스틸보소 V3는 자재 매칭 자동 견적 서비스, 최대 3개 비교 견적 서비스, 실시간 견적 관리 기능이다.

스틸보소 V3에서는 입찰용 견적 요청서 작성 간소화를 통해 기존에 9단계에 걸쳐 진행하던 복잡한 견적 요청서 필수 항목들을 단 3가지로 간소화하였으며, 더 빠른 매칭이 가능하도록 자재 분류 체계를 고도화했다.

기존에는 입찰용 견적에만 요청하는 즉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자동 견적 서비스도 제공 중이었으며, V2의 자동 견적은 사용자가 요청하는 자재와 스틸보소 DB에 저장된 자재 거래 데이터가 전부 일치할 때만 제공되었으나, V3에서는 사용자의 요청 자재 중 일부 항목이라도 매칭이 될 때, 자동 견적이 발송되어 자재 가격을 더 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스틸보소 V3에서는 고객들이 구매용 견적을 요청하면 최대 3개의 견적을 제공하는 비교 견적 서비스도 고도화 되었다. 기존 오프라인 거래에서 다양한 공급 업체에 개별적으로 견적을 요청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해 도입된 V2부터 도입된 이 서비스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기본 견적과 경쟁력 있는 2개의 옵션 견적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견적 비교에 드는 노력을 최소화하고, 판매 회원들은 경쟁력을 극대화하여 거래 실적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마켓오브메테리얼의 조윤기 대표는 "스틸보소 V3의 개선된 자동 견적 기능과 실시간 견적 관리 기능은 고객들에게 더욱 간편하고 믿을 수 있는 거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스틸보소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수렴하고 기능을 개선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