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엣젯 항공, 푸꾸옥과 다낭-홍콩 직항 노선 재개 및 특가 프로모션 실시

비엣젯이 베트남의 유명한 휴앙지인 푸꾸옥과 다낭을 홍콩과 연결하는 직항 노선을 재개한다. 베엣젯 제공.
비엣젯이 베트남의 유명한 휴앙지인 푸꾸옥과 다낭을 홍콩과 연결하는 직항 노선을 재개한다. 베엣젯 제공.

비엣젯 항공이 베트남의 유명 휴양지인 푸꾸옥, 다낭과 홍콩을 연결하는 직항 노선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비엣젯 항공은 베트남과 홍콩을 연결하는 최대 규모의 항공망을 제공할 예정이다.

푸꾸옥과 홍콩을 연결하는 노선을 운영하는 유일한 항공사가 된 비엣젯은, 호치민-홍콩 노선은 일일 1회 왕복 항공편을 운항되며, 푸꾸옥-홍콩 노선은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주 3회, 다낭-홍콩 노선은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일요일로 주 4회 왕복 항공편을 운항한다.

푸꾸옥, 다낭-홍콩 노선 재개에 따라, 전세계 여행객들은 베트남의 아름다운 해변과 놀라운 경험, 맛있는 음식을 저렴한 항공편으로 즐길수 있게 됐다.

비엣젯 항공은 또한, 운항 재개를 기념해 한국-베트남 전 노선과 기타 국제선 노선에 대해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9만원(세금 및 할증료 포함)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 프로모션은 연말까지 매주 수, 목, 금에 진행되며, 비엣젯 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2023년 8월 10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국인들은 이를 통해 비엣젯 항공의 확장된 국제 네트워크를 이용해 베트남과 아시아 전역을 저렴한 항공료로 여행할 수 있다.

또한, 푸꾸옥을 여행하는 모든 한국인들은 30일 비자 면제 자격을 받을 수 있어, 이 기간 동안 파라다이스 섬에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비엣젯 항공은 현재 서울하노이, 호치민시, 다낭, 하이퐁, 나짱, 푸꾸옥, 달랏, 칸토 등 8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하노이, 호치민시, 다낭, 낭트 등 4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대구-다낭 노선은 7월 1일부터, 부산-달랏 노선은 2023년 7월 13일부터 재개한다.

스카이조이 회원은 스카이조이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베트남 항공권 또는 비엣젯 및 기타 브랜드의 바우처를 구매할 때 더 많은 스카이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