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름 상품 할인 구매 마지막 기회', 지그재그 '‘파이널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

오는 8월 6일까지 패션, 뷰티, 라이프 인기 상품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

'지그재그'가 오는 8월6일까지 브랜드 및 쇼핑몰 여름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하는 '파이널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제공

카카오스타일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브랜드 및 쇼핑몰 여름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하는 '파이널 클리어런스 세일'을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한다.

파이널 클리어런스 세일에는 미쏘, 제너럴 아이디어, 질바이질스튜어트, 라룸, 아뜨랑스 등 브랜드 쇼핑몰 의류를 비롯해 에뛰드, 마녀공장, 3CE, 유닉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지그재그 입점 스토어가 대거 참여한다.

단독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핫핑 밴딩 카고팬츠'를 10% 할인된 2만5천830원에, '블림핏 롱 와이드 데님 팬츠'를 23% 할인된 2만6천820원에 판매한다. 실내에서 걸치기 적당한 '미쏘 브이넥 니트 가디건'도 19% 할인가인 2만8천400원에 제공한다. '토니모리 워터풀 틴트'는 8월 6일까지 16% 할인한 1만3천400원에 선보인다.

매일 8개의 인기 스토어를 소개하고 각 스토어별 대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코너도 있다. 26일에는 '니어웨어', '어텀', '스파오', '코닥캐리어' 등의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휴양지에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바지, 티셔츠와 뷰티, 라이프 상품 등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그재그는 전 상품 최대 3만원 할인쿠폰과 인기 상품 최대 15% 할인, 카테고리별 할인쿠폰이 포함된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매일 정오에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3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랜덤으로 최대 3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행사 기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휴양지 패션부터 여름철 외출룩, 뷰티, 라이프 상품까지 다양한 여름 상품을 마지막 할인가에 구매할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