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4일 금요일(음력 6월18일)>

쥐띠(子)

▶36년생 체력이 받쳐주는 한에서 사소한 일거리를 만들어서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주변의 도움을 받기 어려운 날이니 혼자서 일들을 처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60년생 많은 정보는 들어오나 금전에 도움이 되질 않으니 바로 움직이지 않는 게 좋아요.
▶72년생 같이 일하는 사람들에게 본인의 생각을 너무 강요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84년생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봐요.

소띠(丑)

▶37년생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아낌없는 표현을 하면 건강운이 절로 상승하게 됩니다.
▶49년생 본인의 생각이 옳다는 마음이 생겨도 다른 사람에게 너무 강요하지는 말아요.
▶61년생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는 날이니 많은 대화로 문제점을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73년생 관심이 가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지식이나 기술을 습득하도록 해보세요.
▶85년생 여행 계획이 있다면 동해 쪽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건강을 위해 말보다 몸으로 직접 나서 행동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0년생 사람들과 만남을 자제하고 지금까지의 행동반경에서 벗어나지 않는 게 좋아요.
▶62년생 상대방을 원망하기 전에 자신의 잘못이 무엇인지 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74년생 일을 실수하거나 잘못을 하게 되면 이유를 달거나 변명을 하지 않는 게 유리해요.
▶86년생 앞날의 발전을 위해 자기 계발에 노력하고 배움에 시간을 투자하도록 해보세요.

토끼띠(卯)

▶39년생 무리하지 말고 자신의 체력과 기력을 회복하는 데 힘을 쏟는 것이 좋습니다.
▶51년생 오늘은 사람을 조심해야 하고 말이나 행동에 신경을 써야 문제가 생기지 않아요.
▶63년생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 대처해야 더 큰 위험을 미리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75년생 한 가지 일에 전념하여 밀어붙인다면 성공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87년생 자신의 속마음을 다 얘기하고 싶어도 오해만 쌓을 수 있으니 참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辰)

▶40년생 인내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결국 본인의 꿈이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52년생 나만의 신념을 가지고 다른 사람의 말에 휘둘리지 않는 것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64년생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하지 말고 자신의 것에 만족하는 것이 현명해요.
▶76년생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오랜만에 많아 비교적 여유로운 날이 될 수 있어요.
▶88년생 새로운 업무나 새로운 부서로 이동하는 등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수 있어요.

뱀띠(巳)

▶41년생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니, 이동과 활동의 범위를 확장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53년생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투자나 투기와 같은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금전이 최고치의 운으로 향하고 있으니 투자할 일이 있다면 오늘이 좋아요.
▶77년생 금전과 관련하여 수리적 머리가 잘 돌아가니 수익을 기대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89년생 힘든 상황이라도 중심을 잃지 않고 노력한다면 마무리를 지을 수 있습니다.

말띠(午)

▶42년생 그대로 믿었다가는 혼란에 빠질 수 있으니 감언이설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54년생 고심하던 일이 해결 기미를 보이니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66년생 평소에 해보지 못했던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고 싶은 욕구가 생길 수 있어요.
▶78년생 오늘은 새로운 도전보다는 계속 해왔던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날입니다.
▶90년생 갑자기 약속이 생길 수 있으니 임기응변이 여건에 따라 행동해야 하는 날입니다.

양띠(未)

▶43년생 곤란한 일이 생겼을 때 주변 사람들이 나서서 도움을 주는 하루입니다.
▶55년생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투자나 투기와 같은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67년생 일을 추진할 때 본인의 생각보다는 주위 사람들의 말을 참고하는 게 좋습니다.
▶79년생 한곳에 머물러 있는 것보다 움직이고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91년생 상사나 거래처를 대할 때는 기본적인 예의에 어긋나지 않게 행동해야 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모처럼 배우자의 건강을 챙기며 본인도 점검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기 적절해요.
▶56년생 내가 베푸는 호의를 당연시하게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단호하게 대하는 것이 좋아요.
▶68년생 어려운 순간에 손을 내밀면 잡아주는 사람을 만들어 놓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80년생 동료나 상사의 도움으로 잘 풀려가니 걱정 없는 무난한 날이 될 수 있답니다.
▶92년생 오늘은 새로운 타입이나 전혀 다른 환경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주위의 말이나 떠도는 정보만 믿고 무작정 투자를 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57년생 답답함 보다는 성실함으로 승부 보고 조급함보다는 침착함으로 승부 보도록 해요.
▶69년생 예상했던 것과 다른 결과가 나오더라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1년생 처음에는 어렵게 느껴지던 일들도 노력을 거듭한다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93년생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놓였지만, 위기 속에서 나의 실력이 발휘될 수 있습니다.

개띠(戌)

▶46년생 일이 중단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하는 일에 태클을 걸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8년생 재물에 눈을 돌리지 말고 헌신적인 행동으로 명예를 지키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0년생 오늘은 도움의 손을 내밀어 주거나 조언을 해 줄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82년생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를 만나 멋진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하루네요.
▶94년생 선심을 베풀고 겸손한 자세로 임하니 지위가 올라간 기분이 들 수 있어요.

돼지띠(亥)

▶47년생 당황스러운 일을 피하고 싶다면 중요한 상황에서 의사 표현을 정확히 해야 해요.
▶59년생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정확히 따지며 꼼꼼한 계산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대인관계에 있어 길한 운이 작용하니 조력자를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3년생 조급함으로 인해 충분히 얻을 수 있는 것들을 놓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95년생 오늘은 혼자 있는 것 보다 여러 사람과 함께 있어야 운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