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8월 9일 수요일(음력 6월23일)>

쥐띠(子)

▶36년생 오늘 하루는 신체 리듬을 올리기 위해서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겠네요.
48년생 조력자가 나타나서 오래 해결되지 않았던 일에 해결책을 줄 수 있는 날입니다.
60년생 금전운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으나 잘 모르는 분야에 투자하는 일은 멀리하세요.
72년생 새로운 사업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하니 신중함과 단호한 태도를 유지하도록 해요.
84년생 오늘은 자신의 머릿속으로 계산하고 분석하는 일이 가장 잘 작동하는 날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어려움 없이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세워둔 계획을 잘 지키면서 생활해야 합니다.
▶49년생 과한 욕심은 화를 부를 수 있으니 너무 지나친 목표를 세우는 건 삼가야 해요.
▶61년생 계획했던 일들이 자꾸 미뤄지더라도 조바심을 내지 않아야 잘 풀릴 수 있어요.
▶73년생 실패는 빨리 잊고 앞으로의 일에 눈을 돌려 하나씩 하나씩 계획을 수립해 보세요.
▶85년생 오늘은 연인에게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면 애정운이 크게 상승합니다.

범띠(寅)

▶38년생 오늘은 무엇보다도 건강이 가장 우선이니, 많은 에너지 소비는 멀리해 보세요.
▶50년생 이기적인 생각을 버리고 다른 사람들과 타협하고 소통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2년생 주어진 일을 차분하게 하나씩 해결해 나가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74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한다면 어떤 문제라도 헤쳐 나갈 수 있는 운이 들어옵니다.
▶86년생 적극적인 태도로 일을 확고히 해 나가면 일을 성취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어요.

토끼띠(卯)

▶39년생 완강한 태도보다는 유연한 태도로 사려 깊게 행동해야 유리한 하루입니다.
▶51년생 오늘은 엉뚱한 일에 휘말리지 않으려면 본인의 의견을 제대로 표현해야 해요.
▶63년생 자신의 의견에 좋은 호응을 보이는 사람이 많으니 자신감이 상승할 수 있어요.
▶75년생 모든 일을 철저한 확인으로 손실을 막고 자신의 능력을 키우는 데 집중해요.
▶87년생 좋은 운이 다가오고 있으니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높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용띠(辰)

▶40년생 시작은 미약했으나 결실이 풍요로우니 여유롭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어요.
▶52년생 오늘 인생의 전반에 있어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답니다.
▶64년생 후회를 방지하려면 처음부터 확인하고 끝맺음을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아요.
▶76년생 소중한 시간을 허비하지 않으려면 게으름과 나태함을 되도록 멀리해야 합니다.
▶88년생 머릿속으로 생각만 하던 일을 계획해 보면 뜻밖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巳)

▶41년생 모든 운이 침체기에 벗어나고 있으니 무슨 일을 해도 좋은 결과가 있겠네요.
▶53년생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폭넓은 학문을 쌓아 확장 시키는 게 나에게 도움이 돼요.
▶65년생 나에게 주어진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적극적인 행동을 보여야 합니다.
▶77년생 남을 시키지 말고 스스로 바쁘게 움직이면 조금 더 수익을 낼 수 있는 날입니다.
▶89년생 평소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과 애정도 상승할 수 있으니 더 많은 얘기를 해봐요.

말띠(午)

▶42년생 중요한 만남이 있어도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시간을 충분히 가지도록 하세요.
▶54년생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면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을 수 있으니 신중함이 필요해요.
▶66년생 지난날의 실패 원인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계획을 재정립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8년생 꾸준히 노력해도 별다른 성과가 나타나지 않으면 문제점을 찾아 보완해 보세요.
▶90년생 발전하고 싶다면 고정된 생각을 버리고 새로운 생각과 변화를 받아들여 보세요.

양띠(未)

▶43년생 바쁘다는 핑계로 가족들과 시간을 가지지 못해 아쉬움이 남을 수 있는 날입니다.
▶55년생 높은 곳에서 아래를 내려다본다면 복잡했던 감정들이 정리될 수 있습니다.
▶67년생 오늘은 무슨 일을 하든 대가를 바라지 말고 소신껏 일에 전념하는 게 좋습니다.
▶79년생 한 가지 일보다는 여러 분야에 도전하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게 유리해요.
▶91년생 내게 시비 거는 사람이 나타나도 일일이 다 상대해주지 말고 무시해 버리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신경 거슬리던 일들이 말끔히 정리되어 능력이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56년생 매매나 계약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어 상당한 이익이 발생할 수 있어요.
▶68년생 사소한 말다툼으로 인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80년생 지금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철저하게 준비하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답니다.
▶92년생 오늘 유난히 이성들에게 주목을 받으니 외모와 의상에 신경을 쓰도록 해보세요.

닭띠(酉)

▶45년생 큰일이 모두 수월하게 해결되어 머리가 상쾌해진다는 느낌이 들 수 있어요.
▶57년생 답답하게 느껴져도 꾸준하게 한다면 막혔던 운이 시원하게 뚫릴 수 있는 날입니다.
▶69년생 기회는 준비된 사람에게 찾아오는 법이니 어디서든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81년생 열정과 노력으로 귀한 사람을 만나게 되어 강한 시너지를 만들 수 있어요.
▶93년생 오늘 애정운은 최상이라 주위의 도움으로 소개를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戌)

▶46년생 내 고집만 내세우면 오히려 불리해질 수 있으니 적당한 타협이 필요합니다.
▶58년생 계획했던 일들을 오늘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성공할 가능성이 많은 하루입니다.
▶70년생 신경 쓰지 않아도 하던 일이 자연스럽게 흘러가 마무리를 지을 수 있는 날입니다.
▶82년생 어려움이 있어도 낙심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쉽게 풀릴 수 있어요.
▶94년생 하나씩 해결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게 좋습니다.

돼지띠(亥)

▶47년생 중요한 일은 다른 사람에게 시키지 말고 직접 해야 뒤탈이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59년생 책임감과 열정으로 일하는 모습이 주위에 좋게 보여 위상이 올라갈 수 있어요.
▶71년생 계획한 일의 방향이 정해졌다면 시작 전에 꼼꼼하게 확인하고 하는 게 좋아요.
▶83년생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대인 관계에 금이 가지 않도록 신경 쓰는 게 유리합니다.
▶95년생 근본적인 내실에 충실하고 주변 의견을 수렴하여 일을 처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