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OST 'THE GIRLS' 뮤비 세계 최초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블랙핑크 더 게임 OST
블랙핑크 더 게임 OST 'THE GIRLS' 뮤직비디오 캡쳐 화면. 사진=테이크원컴퍼니 제공

모바일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는 23일 오후 1시 '블랙핑크 더 게임'의 OST 'THE GIRLS'을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출시된 모바일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은 그룹 블랙핑크의 첫 공식 게임으로 알려져 있다.

테이크원컴퍼니 측은 게임의 OST에 블랙핑크가 가창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THE GIRLS'는 블랙핑크만의 색이 뚜렷한 곡으로, 리드미컬하고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멤버들의 독보적인 랩과 보컬이 한층 더 풍부해져 블랙핑크만의 넘치는 매력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공개에 앞서, 게임 내 가상공간인 '블랙핑크 월드'에서 전 세계 최초 공개 된다.

또 게임 내에서 등장하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3D 아바타로 제작됐다. 아바타와 의상 제작 과정에 블랙핑크 멤버들이 적극 참여했다.

블랙핑크는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과 OST 패키지 발매를 기념해 촬영된 40여분 길이의 '블랙핑크 더 게임 OST 기념 축하파티' 콘텐츠도 블랙핑크 더 게임과 YG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콘텐츠 내에서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은 게임 내 포토카드로 연동돼 업데이트 된다. 팬들을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블랙핑크의 숨겨진 예능감을 확인할 수 있다.

테이크원컴퍼니 정민채 대표는 "팬들이 오랜 시간동안 기다려 주시고 많은 기대를 보내준 공식 OST 'THE GIRLS'와 뮤직비디오를 게임에서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게임과 블랙핑크 콘텐츠의 연결을 통한 다양한 시도로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THE GIRLS'의 실물 OST 패키지는 케이타운포유와 YG셀렉트샵 등 주요 음반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OST 패키지는 오는 25일 발매 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