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개관 이후 한 달 새 만 여명이 넘는 관람객으로 대구어린이문화의 새로운 역할을 보여주고 있는 대구어린이세상이 '마인즈 온' 프로그램 운영이라는 야심찬 계획을 밝혔다.
'마인즈온(Minds On)'교육은 '아이즈온(Eyes On)'-'핸즈온(Hands On)'을 넘는 이해와 소통의 교육프로그램으로 어린이와 부모를 위한, 디지털 시대를 잘 극복하는 지혜를 담고 있는 교육이다.
우선, 10명의 강사를 공개 모집으로 선발한다. 두뇌학습, 예술교육, 인성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강사를 공개모집하며 31개월부터 만9세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클래스가 운영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5일까지이며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강사 지원서, 프로그램 제안서 등 제출 서류를 작성해서 cworld176@daum.net으로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해 10월 11일에는 2차 면접 및 프로그램 PT 발표를 통해 적합 여부를 결정하고 10월 1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임용을 거쳐 오는 11월부터 2024년 6월까지 대구어린이세상 교육 강사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어린이세상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교육운영팀(053-767-8992)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학 대구어린이세상 관장은 "어린이를 위해 다양하고 창의적인 클래스를 운영해 줄 역량 있는 많은 강사분들을 모시고 싶다"며 "앞으로도 대구어린이세상은 모든 어린이가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창의성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는 곳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경북대 '반한집회'에 뒷문 진입한 한동훈…"정치 참 어렵다"
한동훈, 조기대선 실시되면 "차기 대선은 보수가 가장 이기기 쉬운 선거될 것"
"尹 만세"…유인물 뿌리고 분신한 尹 대통령 지지자, 숨져
유승민 "박근혜와 오해 풀고싶어…'배신자 프레임' 동의 안 해"
법학자들 "내란죄 불분명…국민 납득 가능한 판결문 나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