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연경,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홍보대사 위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코리아세일페스타 D-30, 공식 엠버서더로 김연경 선수 위촉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엠버서더 김연경 선수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엠버서더 김연경 선수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한국 대표 배구선수 김연경을 공식 엠버서더로 위촉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외 소비 진작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코세페 공식 엠버서더를 수락한 김연경 선수는 행사 홍보를 위한 키비주얼 및 광고 촬영을 마쳤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언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2023 코세페의 흥행을 이끌 예정이다.

김연경 선수는 국내 배구 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6시즌 중 5번의 최우수선수상(MVP)를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세계 유명 프로리그에서도 활약했다. 2012 런던 올림픽과 2020 도쿄올림픽 4강을 이끈 국가대표선수다.

또한, 김연경 선수는 KBS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배구 해설위원으로, 프로배구 현역 최고의 스타가 뛰어난 입담까지 겸비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국가대표'하면 딱 떠오르는 김연경 선수가 국가대표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의 공식 엠버서더를 맡아 기쁘고, 월드스타인 김연경 선수처럼 코리아세일페스타도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행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참여기업들과 소비자 모두에게 행복한 축제가 되고 나아가 우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국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이 커질수록, 더 많은 기업이 더 꽉찬 혜택으로 코세페에 참여하게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