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동산병원(병원장 박남희)이 병원 홈페이지 개편을 마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진료예약, 제증명서 발급 등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에 중점을 두고 개편을 진행했다.
환자들의 요구를 파악해, 네 가지 페이지 중 메인 화면에 ▷처음진료 간편예약 ▷진료과/의료진 ▷제증명서 발급 ▷각 센터별 소개로 구성해 이용 편의성을 확보했다. 특히 '처음진료 간편예약'의 경우, 본인 번호 입력 및 예약 신청을 클릭한 후 개인정보제공 동의만 하면 2시간 내에 콜센터에서 환자에게 연락해 예약을 보다 쉽게 도와준다.
또한 고정 팝업창으로 병원 관련 정보들과 환자들이 병원 이용 시 필요한 기본적인 사항들을 배치했으며 건강 정보, SNS, 병원 소식, 센터·클리닉 등을 찾기 쉽게 배치해 환자들이 궁금증을 보다 쉽고 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의료진 소개 부분의 경우 학력·경력·학회활동·수상, 논문, 저서, 언론 보도, 유튜브, TV 방송 등 최신화된 정보를 한곳에 배치해 의료진의 전문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박남희 동산병원장은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의학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꾸준히 개선해나갈 예정인 만큼, 병원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