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푸드테크 기업 아머드 프레시, 미국 어워드 연속 수상 

프로그레시브 그로서 최고 신제품 및 비건 초이스 어워드 수상

아머드 프레시 제공
아머드 프레시 제공

푸드테크 기업 아머드 프레시는 미국 프로그레시브 그로서(Progressive Grocer) 주관의 '2023년 최고의 신제품'에 자사 제품인 '아몬드 밀크 큐브 치즈 플레인'이 선정됐고 '오트 밀크 치즈 아메리칸 슬라이스'는 '비건 초이스 어워드(Vegan Choice Award)'를 수상하게 됐다고 3일 밝혔다.

프로그레시브 그로서는 2004년부터 새로 출시된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식료품을 대상으로 '최고의 신제품'으로 선정해오고 있다.

비건 초이스 어워드는 긍정적인 변화에 기여하는 채식주의 제품이나 음식점 또는 서비스에 주어지는 어워드다.

아머드 프레시 오경아 대표는 "여러 기회를 통해 아머드 프레시 치즈를 선보일 때마다 매번 아낌없는 찬사와 관심을 받아 감사하게 생각하며, 금번 수상으로 우리 치즈의 대한 업계의 늘어난 관심을 더욱 체감하고 있다"며 "아머드 프레시의 치즈들은 기존 비건 치즈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나아가 동물성 치즈를 대체하는 것을 목표로 두며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힌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머드 프레시는 11월 중 시카고에서 열리는 PLMA과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PBW EUROPE에 참가하여 잠재적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