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18일부터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랜드에 따르면 1천만 개의 다양한 조명과 불빛이 이월드 전역을 꾸밀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은 이월드 대표 캐릭터인 비비, 포포를 활용해 '비비의 드림 나이츠' 테마로 선보일 예정이다. 비비의 드림나이츠는 비비의 상상이 만들어낸 신비로운 꿈속, 빛의 나라로 떠나는 스토리로, 이월드 전역을 판타지 공간으로 만든다.
이월드는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개최를 기념해 산타들과 함께하는 성대한 점등식과 인더스타즈 불꽃쇼 등 다양한 공연도 진행한다. 중앙광장에는 화려한 빛으로 연출된 '빅 비비'를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옷을 갈아입은 토피어리 프렌즈들이 함께해 동화 속 분위기의 포토 스팟을 제공키로 했다.
이 외에도 SNS 인증샷 명소로 알려진 매지컬 나이트 라이츠 속 우산로드, 버들로드, 반디가든, 오로라가든 등 즐길 거리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매주 토요일에는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소공연과 함께 캐릭터 환영 인사 등을 만날 수 있다.
이월드 관계자는 "올해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은 스토리 중심 빛의 연출과 공연 등으로 고객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했다"며 "고3 수험생들에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