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제13회 경산산업단지 기업역량강화 컨퍼런스 개최

산업단지 입주업체 경영인 화합과 친목 도모, 상호 정보 교류

23일 경산인터불고CC 연회장에서 열린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이 주최한 제13회 경산산업단지 기업역량강화 컨퍼런스에 참가한 기관단체장들과 경산산단공 이사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23일 경산인터불고CC 연회장에서 열린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이 주최한 제13회 경산산업단지 기업역량강화 컨퍼런스에 참가한 기관단체장들과 경산산단공 이사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윤진필 이사장)은 23일 인터불고 경산CC 그랜드볼룸에서 지역 기업인들을 위한 제13회 경산산업단지 기업역량강화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날 컨퍼런스는 경산산업단지 기업인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국민의힘 윤두현 국회의원, 조현일 경산시장, 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 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기관단체장, 입주기업인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토크 강사 방우정이 소통을 통한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특강과 축하공연에 이어 유공자 표창에서는 에스엘㈜ 최병식 대표이사가 경상북도지시장, 흥창스틸㈜ 홍현규 대표이사가 경산시장상,한국차폐기술㈜ 김준욱 사원이 모범근로자로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을 받았다.

이날 윤진필 이사장은 "경산나들목 진입 교통정체 문제가 연말이면 해결되고 진량하이패스IC도 현재 계획대로 진행돼 빠른시간내 준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관리공단 부지내 청년문화센터 건립 추진 등 현안 사업들이 잘 추진돼 명품산업단지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이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윤두현 국회의원과 조현일 경산시장,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박순득 경산시의회 의장 등도 축사를 통해 "국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달려온 경산산업단지 입주업체와 근로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이 입주업체와 근로자들을 위한 각종 현안사업들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돕겠다"고 약속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