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붐잉, 글로벌 디지털 광고 부문 메타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로 선정

사진= 주식회사 붐잉 제공
사진= 주식회사 붐잉 제공

주식회사 붐잉이 지난 27일 글로벌 IT 기업 메타(구 Facebook)의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로 선정되어 글로벌 마케팅 혁신을 위한 전략적인 동맹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붐잉 측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은 메타(META)로부터 우수한 기술 역량, 서비스 제공 능력,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공인받아 선정되었다. 또한 메타 비즈니스 파트너는 메타의 글로벌 커뮤니티에서 존중받는 회사로서 교육, 지원, 분석 보고서, 클라이언트 매칭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입지를 확보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붐잉 나영현 대표는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고, 고객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붐잉은 META와의 협력을 통해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하고, 이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는 메타의 광고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고객의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 그치지 않고, 최신 기술을 주도적으로 활용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붐잉과 메타는 글로벌 마케팅 시장에서의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을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 양사는 글로벌 커뮤니티에서 존중받는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높이고,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마케팅 산업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붐잉은 마케팅 솔루션 에이전시로서 구글, 네이버 등 다양한 광고 플랫폼을 활용하여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작하며, 고객의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