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TCO, 남성 출근룩 '리뉴워크 라인' 선보여

STCO 겨울화보. STCO 제공
STCO 겨울화보. STCO 제공

모던 워크웨어 브랜드 STCO가 회사와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워크레저 스타일의 '리뉴워크(RENEW WORK)' 라인을 출시하며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STCO의 리뉴워크는 새로운 시대를 살아가는 어반 노마드를 위해 선보인 테크니컬 컴포트 라인이다.

리뉴워크 라인은 5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3M 어반 유틸리티 자켓'은 가볍고 포근한 신슐레이트 충전재 소재로 설계했으며, 자켓, 셔켓, 팬츠로 구성돼 있어 가볍고 포근한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다. '어반 유틸리티 점퍼'는 일상에서 편하게 툭 걸치기 좋은 점퍼와 셔켓 시리즈이며, '어반 유틸리티 티셔츠'는 스트레치 원단과 방수 포켓, 주름이 쉽게 생기지 않는 등 일상 생활 속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모션프리 셋업&수트'는 움직임에 제약이 없는 소재로 설계한 파워 스트레치 셋업과 수트로 링클 프리 소재로 활동적인 일을 할 때도 단정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키네틱 요크 라인'은 어깨 굴곡의 형태를 인체공학적인 형태 그대로 설계하여 편안함을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멋과 건강, 두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유틸리티 패션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한다"며 "평일과 주말의 경계 없이 STCO 아이템으로 고객의 모든 여정을 함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STCO 리뉴워크 화보 속 STCO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에스티코 홍대입구역 매장 및 전국 매장,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