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목2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일환으로 조성된 복합근린허브센터와 효목마을주차장이 일 문을 열었다.
대구 동구청은 27일 '복합근린허브센터 및 효목마을주차장 개소식'을 열고 효목2동 도시재생뉴딜사업 거점시설의 준공을 축하했다.
효목동 467-2번지 일원에 건립된 복합근린허브센터는 지상 5층 규모의 주민 커뮤니티 공간으로 ▷마을펍 ▷청년센터 ▷다목적회의실 ▷돌봄방 ▷마을카페 등으로 꾸며졌다.
센터 인근에 지어진 효목마을주차장은 지상 3층 규모로 주차면 126면을 갖췄다. 효목2동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 중 하나로, 효목로 주변 상가 및 동구시장 이용객의 주차 불편 문제를 해소하고, 골목길 불법 주차도 줄어들 것으로 동구는 기대하고 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복합근린허브센터와 효목마을주차장 개소식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주민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6년에 걸친 사업이 어느덧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 이번 거점시설의 준공을 통해 주민들의 삶의 질이 한층 더 향상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