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쿠팡, 신년 맞이 반값특가 ‘블랙 생필품 위크' 연다

생필품 브랜드 최대 50% 할인…장바구니 물가부담 낮춘다

쿠팡이 세제·섬유유연제·칫솔·바디케어 등 필수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블랙 생필품 위크'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 제공
쿠팡이 세제·섬유유연제·칫솔·바디케어 등 필수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블랙 생필품 위크'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 제공

쿠팡이 세제·섬유유연제·칫솔·바디케어 등 필수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블랙 생필품 위크'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 800여개의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국피앤지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 ▷라이온코리아 ▷피죤 ▷브리드비인터내셔널 등의 브랜드를 선착순으로 990원·1천990원 고정가에 판매한다.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반값특가' 기획전은 3일 간격으로 3차례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애경 2080 닥터크리닉 구취제거 치약', '도브 뷰티너리싱 바디워시', '순샘 맨손설거지 포밍 주방세제' 등을 준비했다.

샴푸·바디로션 등의 라인업을 갖춘 '부케가르니' 브랜드의 브리드비인터내셔널 등 인기 중소기업 상품들도 대거 참여한다. 또 유아용 물티슈 업체인 '순수코리아' 등이 함께한다.

앞서 쿠팡은 고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스포츠용품·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반값행사 등을 실시해왔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의 '블랙 생필품 위크'는 저렴한 가격의 품질 좋은 생필품 구매를 통해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진행한다"며 "올해에도 높은 수준의 물가가 지속될 가능성이 있는 만큼 더 좋은 상품과 혜택을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