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경산시는 6일 경산시청 별관2 회의실에서 2024년 경산시 SNS 홍보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블로그 기자단 5명, SNS 서포터즈 15명 등 2개 분야 20명이 경산시 SNS 홍보단원으로 위촉됐다.
이들 홍보단원들은 경산시는 물론 대구, 경북, 서울 등 전국 각지 유명 인플루언서로, SNS 활동이 능숙한 대학생, 직장인, 주부, 프리랜서 등 다양한 분야의 직업군과 20대~60대에 이르는 폭넓은 연령층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앞으로 경산의 다양하고 유익한 소식을 시민에게 전달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홍보와 소통 도우미 역할을 담당한다.
오는 12월까지 활동하는 경산시 SNS 홍보단은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와 소재로 콘텐츠 제작에 직접 참여해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경산시 SNS 채널을 통해 게시하며, 생생하고 다양한 경산의 모습들을 시민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소셜미디어로 대표되는 온라인 공간에서의 활동이 늘어나면서, 변화하는 트렌드를 발 빠르게 잡을 수 있는 SNS 홍보단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시와 시민을 잇는 소통 창구로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 경산시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