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티에스글로벌 밸롭, 초격차 워킹화 기술 적용 ‘구름 브리즈’ 신규 런칭

사진= 지티에스글로벌 제공
사진= 지티에스글로벌 제공

㈜지티에스글로벌의 브랜드 밸롭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갖춘 워킹화 '구름 브리즈(GUREUM BREEZE)'를 런칭한다.

밸롭 워킹화 '구름 브리즈'는 조금만 걸어도 발이 쉽게 피로 해지거나 발 바닥이 아파 오래 걷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해 특별하게 개발된 Cloud+ FOAM 미드솔을 적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업체 측은 "초격차 워킹화 기술로써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는 워킹화 라인"이라고 설명했다.

'구름' 시리즈의 첫 번째 넘버링 제품인 '브리즈'는 기능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워킹화로 도심 속 활동적인 일상을 지향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이다.

특히 Cloud+ FOAM 미드솔은 충격 흡수와 경량성에서 최고 등급의 소재이며 밸롭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메모리폼 소재의 울트라 콤피 폼 인솔은 발에 처음 가해지는 충격과 압력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갑피 디자인과 블랙, 올블랙, 베이지, 바이올렛, 화이트, 코랄의 여섯 가지 컬러 라인으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매칭하기 좋도록 했다.

밸롭의 마케팅 담당자는 "구름 브리즈는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면서도 기능성에 가격까지 고려했을 때 반드시 선택할 수밖에 없는 제품이라 본다" 며 "온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현재 밸롭에서는 '구름 브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밸롭 공식스토어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