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의성 후레쉬마트 김익호 대표, 의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전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의성 후레쉬마트 김익호 대표가 의성군(군수 김주수)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의성군 제공.
의성 후레쉬마트 김익호 대표가 의성군(군수 김주수)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의성군 제공.

김익호 의성 후레쉬마트 대표가 지난 25일 의성군(군수 김주수)에 고향사랑기부금 개인 최고액인 500만원을 기탁했다.

김 대표는 "고향사랑기부라는 좋은 제도를 통해 의성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면서 "고향사랑기부금이 의성 발전에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소중한 기부금은 군민의 복리증진 및 의성발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를 하면 지자체는 기부금을 주민 복리증진 등에 사용하고 기부자에게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주는 제도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국군이 '괴물 미사일'로 불리는 현무-5 지대지 탄도미사일을 작전부대에 실전 배치하였으며, 이는 북한의 핵·미사일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
기업회생절차를 밟고 있는 홈플러스의 자금난이 심화되면서 대구 지역에서 상가 공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대형마트 폐점이 잇따르고 있다...
강원 원주에서 20대 남성이 모친의 지인을 살해한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A씨를 구속했다. A씨는 B씨를 협박한 후 흉기로 살해했으며, 범행 ...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에서는 11세 소년이 아버지를 총으로 쏴 숨지게 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소년은 아버지가 잠자리에 들 시간이라고 말해 화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