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오는 31일부터 비건 기내식을 포함한 기내식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29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신규 출시 예정인 '비건 풀드포크 또띠아'는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메뉴다. 특히 대체육을 사용해 식감을 놓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 '라구 미트볼 파스타'는 기존 미트볼 푸실리 파스타를 개선한 메뉴로 고소한 풍미를 자아하는 라구 소스 베이스가 특징이다.
신메뉴 2종은 이달 31일 이후 출발하는 항공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노선 별 주문 가능한 기내식 메뉴 및 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고 항공기 출발 3일 전까지 주문하면 탑승일자에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티웨이항공이 제공하는 기내식 가운데 불고기덮밥이 주문율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치킨데리야끼덮밥 ▷비빔밥 ▷대왕함박스테이크 ▷불고기또띠아 등은 순으로 나타났다. 티웨이항공은 향후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새로운 기내식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비건 기내식을 포함한 신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기내식 개발을 통해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