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에 성공한 정희용 당선인(고령성주칠곡·국민의힘)은 "야당의 무분별한 발목잡기에는 단호히 맞서며, 대화와 타협의 생산적인 국회를 만들겠다. 대한민국의 도약을 위한 윤석열 정부의 국정 운영을 뒷받침하겠다"고 약속했다.
정 당선인은 "국민의힘은 항상 국민 곁에서 국민의 고충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겠다. 불체포특권 포기, 금고형 이상 확정 시 세비 반납 등 정치개혁을 통해 국민들께 신뢰 받는 정치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농기계 IT와 그린바이오 산업 육성,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제품화·수출화 지원 확대를 통해 고령·성주·칠곡군의 미래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며 "새로운 철도 시대를 열어 나가겠다. 달빛내륙철도 사업에서 고령역을 차질 없이 반영하고 남부 내륙철도 성주역을 조속히 추진하며, 대구경북신공항 광역급행철도에 칠곡군 정거장 설치를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어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놀이시설 확충과 어르신의 복진 증진을 위해 파크골프장 조성 및 경로당 시설도 개선하겠다"면서 "주민 한 분 한 분과 함께하겠다. 대한민국을 위해, 고령·성주·칠곡군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하고 성실한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앞서 정 당선인은 공약으로 ▷고령 농생명 과학산업, 성주 국립 참외연구센터, 칠곡 농기계 IT산업 육성 ▷대가야 문화권 개발(고령군), 가야산권 문화관광 개발(성주군), 자유민주주의 기록 공간 조성(칠곡군) ▷첨단기술 관련 산업 육성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지역 특화작목 관련 인센티브 제공, 직업 훈련 기회 강화 등을 제시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