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청도축산농협 최위호(왼쪽 두 번째) 조합장이 지난 17일 NH농협생명의 '연도대상' 수상자로 선정돼 상을 받았다.
NH농협생명의 연도대상은 지난 한 해 생명보험 추진 사무소 종합평가에서 전국 1천111개 사무소 중 그룹별 추진실적이 가장 우수한 25개 사무소에만 주어지는 상이다.
이날 함께 열린 NH농협생명보험 연도대상 직원부문 시상식에서 청도축협 박명선 과장보가 챌린저상을 받았다.
최 조합장은 지난해 10월 NH농협생명의 '경북 농·축협 BEST CEO'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경북 농·축협 BEST CEO상은 ▷농업인 안전보험을 통한 농업인 농작업중 발생할 수 있는 보장확대 ▷농업·농촌·농협 발전을 위해 헌신한 농·축협 조합장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처럼 청도축산농협은 어려워진 국내외 경제여건 속에서도 생명보험 추진을 통한 비이자수익 증진으로 우수한 경영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청도축산농협의 경우 지난해 경북도내 시군 농·축협 중 생명보험 분야에서 탁월한 실적을 올렸다.
최 조합장은 " NH농협생명의 연도대상 선정은 무엇보다 조합원들과 임·직원들의 관심과 노력으로 받은 상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전하고 투명한 경영을 통해 농업인 소득향상에 힘쓰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