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진군의회가 정책지원관 2명을 채용한다.
21일 울진군의회에 따르면 군의원의 의정활동 지원을 위해 채용하는 정책지원관은 일반임기제 행정 8급 공무원으로 2년 간 근무한다.
근무실적이 우수할 경우 5년 범위에서 근무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정책지원관의 주요 업무는 ▷조례 제정·개폐, 예산·결산 심의 등 의회의 의결사항과 관련된 의정활동 자료 수집·조사·분석 지원 ▷행정사무 감사 및 조사 지원 ▷의원의 서류제출 요구서 작성 및 관련 자료 종합·분석 지원 ▷의원의 공청회·세미나·토론회 등 개최, 참석 지원 및 자료 작성 ▷지방자치법 제47조부터 제52조까지의 규정과 관련된 자료 수집·조사·분석 및 의정활동 지원 전반이다.
원서는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따.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의회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승필 울진군의회 의장은 "군의원의 의정활동을 지원하는 정책지원관을 채용해 군민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정책을 개발하는데 집중할 것"이라며 "전문성을 갖춘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