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 선반 기업인 스피드랙이 하이마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스피드랙에서 운영 중인 '홈던트하우스'와 '스피드랙' 두 브랜드 모두 입점을 확정지었다.
세탁건조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세탁실 공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많아지는 가운데 45년의 기술력과 포스코 강철만을 사용한 100% 국내 생산 조립식 선반스 피드랙 제품도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마트 측은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단독으로 발 빠르게 스피드랙과 협업을 진행했다.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세탁실 공간 활용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세탁기 위 남는 공간을 최대로 활용 가능한 세탁기 선반을 출시하며, 이와 함께 입점 기념 할인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할인행사 기간은 5월 1일부터 2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스피드랙 관계자는 "우리는 항상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보완하여 최적의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하이마트와 함께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홈던트하우스 800*600*1800*3단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