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승섭 농촌지도사, '강의기법 경연대회' 장려상 수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농촌진흥청 주최 '제16회 농촌진흥공무원 강의기법 경연대회'

이승섭 농촌지도사
이승섭 농촌지도사

이승섭 안동시농업기술센터 농촌지도사가 농촌진흥공무원의 강의분야 전문역량 강화를 위해 농촌진흥청이 주최한 '제16회 농촌진흥공무원 강의기법 경연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연대회는 5월 25일부터 29일까지 비대면 심사로 진행됐으며, 심사자료는 참가자들이 20분 내외의 강의 영상을 제작해 제출했다.

이승섭 농촌지도사는 '고품질 복숭아 재배기술'을 주제로 복숭아를 재배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중요 재배기술을 알기 쉽게 소개해 평가위원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청중의 이목을 끄는 강의기법이 돋보였으며, 강의 전개의 흐름과 체계성이 뛰어나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안동시농업기술센터는 설명했다.

이승섭 농촌지도사는 앞으로 전국 농촌진흥공무원을 대표해 중앙 경연대회(제42회 공공HRD콘테스트)에 참가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이 당 윤리위원회에 제소된 가운데, 제소 배경에는 서울시당의 '사당화' 의혹이 제기되었다. 이재명 대통령은 위례 신도시 ...
국내 반도체주들이 일제히 약세를 보이며 KRX 반도체 지수가 3% 하락한 가운데, 뉴욕증시에서 AI 관련 기술주가 급락한 영향이 크다. 정부...
김희수 전남 진도군수가 광주·전남 행정통합 논의 중 외국인 여성 수입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켰으며, 강기정 광주시장은 이를 만류하며 산업 발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