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울본부 "울진읍 카페서 ESG 친환경 컵홀더 모으면 선크림 드려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7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울진군 울진읍 카페 음료 구매하면 친환경 컵홀더 제공
컵홀더 5매 모아 한울에너지팜에 방문하면 선착순 200명에 선크림 증정

한울본부. 매일신문DB
한울본부. 매일신문DB

"울진읍에 숨어있는 한울본부 컵홀더를 모으면 선크림을 드립니다!"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울진읍 카페에서 음료를 구매하면 친환경 소재의 컵홀더를 제공하는 'ESG 컵홀더 이벤트' 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지역 소비 활성화와 친환경 제품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마련했다.

지난 2022년에는 북면, 2023년에는 죽변면 카페를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올해는 협력을 맺은 울진읍 카페 12곳에 친환경(무표백 재생용지) 컵홀더 4만 매를 전달했다.

이와 함께 협력 카페에서 음료 구매 시 제공되는 ESG 컵홀더 5매를 모아 한울에너지팜에 방문하는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선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협력 카페 목록은 한울본부 인스타그램(@hi_han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세용 한울본부장은 "앞으로도 깨끗한 환경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채로운 사업을 시행하고, ESG 경영의 실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폭로자 신분을 사실상 공개하며 내란을 희화화하고 여성 구의원을 도촬한 보좌진과의 갈등을 폭로했다. 그는 보좌진 6...
대구시는 '판교형 테크노밸리' 육성 구상을 본격 추진하며, 도심융합특구의 종합발전계획을 발표해 2035년까지 지역 산업 혁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우크라이나에 억류된 북한군 포로 2명이 한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다는 귀순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들은 탈북민 단체를 통해 받은 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