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형 생활플랫폼 '대구로'에서 8월 한달 간 대리기사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사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1콜'을 수행하면, 추천인에게 적립금 5천원도 지급한다.
대구로 운영사 '인성데이타'는 대리 기사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대구로 앱에 접속하면 누구나 대리운전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 받는다. 대구로 대리운전을 3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3회째 이용 다음날 1만원 쿠폰도 지급해 모두 1만5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구로 대리운전 이용 시 대구로페이 최대 12% 할인 혜택과 결제 금액 0.5%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과 중복 할인이 가능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대리운전 뿐 아니라 대구로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때 사용 가능하다.
업무용 서비스인 '대구로 비즈'에도 대리운전이 추가돼, 회식 후 대리운전이 필요한 상황에서 임직원들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전에 등록한 법인 카드로 자동 결제되며, 종이 영수증 필요없이 간편하게 정산 가능하다.
인성데이타 관계자는 "오픈 이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대리 기사와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돌려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조국 씨, 사면 아니라 사실상 탈옥, 무죄라면 재심 청구해야"
김여정 "리재명, 역사의 흐름 바꿀 위인 아냐" 발언에…대통령실 "진정성 왜곡 유감"
'조국 특사' 때문?…李대통령 지지율 51.1%, 취임 후 최저치
김건희 "내가 죽어야 남편 살길 열리지 않을까"
"횡령 의도 없다"…경찰, 문다혜 '바자회 모금 기부 의혹' 무혐의 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