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영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전태영) 유아교육체험센터가 지난 5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운영 중인 '가족과 함께하는 놀이 데이'가 여름방학을 맞은 유아와 가족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역 내 유치원과 어린이집 유아와 가족 100여 명이 참여하는 놀이 데이 행사는 매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유아와 가족들에게 다양한 놀이 활동을 제공,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유아의 창의력과 사회성을 발달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운영 프로그램은 유아들이 창의적으로 놀이하고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마음대로 쪼물락 가루놀이와, 가족간 협동심과 성취감을 느끼고 맛볼 수 있는 모닝 소세지빵 만들기, 유아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할 또랑이 물놀이 등 다양한 실내·외 자유놀이가 진행 중이다.
전태영 교육장은 "가족간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서로의 감정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이 되고 있다"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