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2024 서울디저트위크'가 7일간 2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행사에는 애니브, 오흐뒤구떼, 파티스리 후르츠 등 50여 개의 디저트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국내외 디저트를 선보였다.
팝업 기간 동안 약 1만 건의 결제가 이루어졌으며, 참여 브랜드 14곳의 디저트와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연일 완판되며 인기를 끌었다. 더현대 서울 외에도 코끼리베이글 한남점 등 일부 매장에서는 협업 팝업존이 함께 운영됐다.
행사에 참여한 업계 관계자는 "다양한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좋은 경험이었다"며, 특히 서울디저트위크에서만 선보인 협업 제품들에 주목했다.
서울디저트위크 측은 "행사에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 풍성한 프로그램과 다양한 브랜드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현대 서울과 함께 △토스 △딜라잇가든 △선암파머스 △페이장브레통 △미국치즈길드 등이 후원사로 참여했다. 특히 코끼리베이글은 크래프트하인즈와 협업해 크림치즈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출시했으며, 한남점에서 오는 24일까지 해당 메뉴를 판매한다.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