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진군은 울진의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울진몰'이 2024년 울진몰을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지역 특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할인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울진몰 회원은 이 기간 동안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울진군 농특산물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울진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에서 미곡류는 계정당 5개로 제한되는데, 이는 소비자들의 과도한 구매를 방지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기 위한 조치다.
울진몰은 울진에서 생산되는 농·수·특산물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농특산물의 유통채널을 다양화하고 판로 확대를 위해 지난 2022년 문을 열었다. 경북도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사이소'와 통합 플랫폼을 구축해 (재)경북도농식품유통교육진흥원이 위탁 운영 중이다.
지난해 울진몰은 3억7천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생산농가와 상품의 유통·판매 통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을 수확기를 맞아 풍성해진 농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고, 동시에 울진군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품질좋은 지역 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