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협력회와 함께 장애인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에 물품을 기증하는 '2024년 가을맞이 물품 기증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물품 전달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의류, 잡화, 도서, 생필품 등 약 9천5백여 점의 물품이 기증됐다.
서울 현대엔지니어링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홍현성 대표이사, 손명건 구매사업부장, 엄홍석 커뮤니케이션실장,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본부장, 협력회 한혜숙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기증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물품 기증 캠페인'은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이 직접 물품을 모아 굿윌스토어에 기증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7년부터 매년 두 차례 진행되고 있다. 지금까지 약 6,619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누적 기증 물품 수는 9만 8천여 점에 달한다.
이번 가을 캠페인은 10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었으며,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400명과 123개 협력회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대엔지니어링은 물품 기증 외에도 굿윌스토어를 위한 다각적인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2017년 밀알복지재단과의 협력을 시작으로 굿윌스토어 신규 매장 개관과 봉사활동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다. 회사 임직원들은 정기적으로 수도권 내 굿윌스토어를 방문해 작업장 업무를 지원하는 봉사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굿윌스토어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약자와 미래 세대를 지원하고 있다"며, 기존의 후원 방식을 넘어선 새로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