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구 중구남구 당원협의회(위원장 김기웅 의원)가 지난달 30일 대구 중구 덕영치과 연회장에서 2024 국민의힘 대구 중구남구 당원연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웅 의원, 권영진 의원(대구 달서구갑)을 비롯해 이만규 대구시의회 의장, 류규하 중구청장, 조재구 남구청장, 시·구 의원 등 주요 인사들과 국민의힘 대구 중구남구 당협 당직자, 당원 등이 참석했다.
'새로운 대한민국의 나아갈 길'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맡은 권영진 의원은 대한민국의 역사에서 보수 정권이 이뤄왔던 업적과 성과들을 언급하면서 "지금이야말로 대구경북의 역사적, 정치적 의미와 중요성을 되새기고 그 자부심을 바탕으로 정권 재창출을 위해 단결해야 할 때"라고 말했다.
김기웅 의원은 6개월간의 의정활동을 보고하고 토크콘서트를 통해 당원들과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 의원은 "지난 6개월간 국회와 지역에서의 활동을 통해 의정 활동의 기초를 다졌다며 이제는 지역 주민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