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승엽 드림야구캠프, 7·8일 라팍서 열린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승엽 재단 이사장 비롯 전현직 야구선수들 대거 참여

2021년 이승엽드림야구캠프의 모습. 이승엽야구장학재단 제공
2021년 이승엽드림야구캠프의 모습. 이승엽야구장학재단 제공

이승엽야구장학재단(이하 이승엽재단)이 7, 8일 이틀간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2024 이승엽 드림야구캠프'를 연다.

이승엽재단이 유소년 야구 발전과 야구 저변확대를 위해 매년 개최하는 캠프는 올해 200명의 엘리트 야구선수와 리틀 야구선수, 2024 이승엽 야구장학생이 참가할 예정이다.

캠프에는 이승엽 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전·현직 야구선수들이 직접 유소년 선수들을 지도한다. 박용택 해설위원(KBS N SPORTS), 정수성 코치(LG트윈스), 배영수 코치(SSG 랜더스), 이지영 선수(SSG 랜더스), 박병호 선수(삼성 라이온즈), 장원삼 선수(전 롯데 자이언츠), 차우찬 해설위원(TVING)이 코치로 참여한다.

또한 류중일 야구 대표팀 감독이 이번 야구캠프 코치진에 재능기부로 참여해 그동안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어린 선수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캠프에는 타격, 내야수비, 외야수비, 피칭 등 기술적인 코칭 프로그램을 비롯해 선수들의 협동심과 단합을 위한 홈런 비거리레이스와 베이스 이어달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캠프 당일에는 외야석을 무료로 개방해 모든 참가 선수의 보호자와 팀 관계자, 일반 시민 등이 관람할 수 있다.

이 이사장은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익히기엔 어려움이 있겠지만, 이번 캠프에서 배운 핵심이 큰 선수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 대회와 시즌이 끝나 바쁜 개인 일정 속에 시간 내어 주신 코칭스태프와 류중일 감독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