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결혼 3년차 딱 맞게 와 준 효자, 행복하게 잘 살아보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민지·홍성길 부부 첫째 아들 홍하준

김민지·홍성길 부부 첫째 아들 홍하준
김민지·홍성길 부부 첫째 아들 홍하준

김민지(31)·홍성길(32·구미시 비산동) 부부 첫째 아들 홍하준(태명: 봄이·3.2㎏) 2024년 11월 21일 출생

"결혼 3년차 딱 맞게 와 준 효자, 행복하게 잘 살아보자"

신혼생활 2, 3년 즐기고 아기를 가지고 싶다고 남편과 이야기를 하고 신혼 때 여행도 정말 많이 다니고, 행복하게 시간을 보낸 뒤 3년차가 되었을 때 아기를 위한 준비를 해볼까? 하자마자 저희가 생각했던 시기에 맞게 찾아와준 아기라서 너무 고맙기도 했고, 축복이라고 생각했어요.

엄마 아빠 힘들지 않게 바로 찾아와준 효자 같은 우리 아들 너무 너무 고맙네요.

봄이를 품은 열 달 동안 큰 이벤트도 없었고 제가 막달까지 일 할 수 있게끔 잘 버텨준 우리 아들 봄이에게 너무 고마워요.

임신 사실을 알고 아기집 확인을 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출산을 하고 배 속에서 태동으로만 느꼈던 아기를 제 눈으로 직접 보고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고 꿈만 같아요. 임신기간 동안 입덧도 심한 편 아니었고 짧게 3주 정도만 했고 힘들지 않게 행복한 임부 생활을 보내게 해준 봄이와 저를 꼼꼼하게 케어해준 남편에게 너무 감사하네요.

엄마도 엄마가 처음이라 많이 부족하고 서툴겠지만 봄이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는 엄마가 되어야겠다고 다짐하고 있답니다.

많은 사랑을 주고 아껴줄게 우리 아들! 하준아, 엄마 아빠의 품에 와줘서 너무 고마워.

앞으로 우리 세 식구 알콩달콩 행복하게 잘 살아보자. 엄마도 많이 노력할게.

※자료 제공은 여성아이병원에서 협조해 주셨습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